문유현의 이야기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문유현의 이야기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문유현의 이야기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Blog Article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그에게 이번 경기 활약의 이유를 묻자, 그는 “요즘 농구가 되게 잘 되고 있다고 스스로 느낀다. 최근의 좋은 경기력이 이어진 거 같다. 하지만 아직 정기전이 남았기 때문에 방심하지 않고 집중하겠다.”라고 말하며 정기전에서 좋은 활약을 내보이고 싶은 의지를 함께 드러냈다.

사진과 영상 활용은 블로그의 콘텐츠를 다채롭게 만드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적절한 사진과 영상을 활용하여 블로그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독자들에게 더욱 풍부한 정보를 제공하세요.

no matter if sharing your expertise, breaking information, or whatever’s on your mind, you’re in superior firm on Blogger. Sign up to find why numerous folks have printed their passions listed here.

건국대 역시 패스 연계를 중심으로 공격을 전개했다. “건국대와 저희가 초반에 비슷했다. 그때마다 팀원들 모두가 ‘우리가 무조건 이긴다.’, ‘우리가 한 발 더 뛰면 이길 수 있다.’고 서로 독려해 준 게 마지막에 저희가 웃을 수 있던 이유라고 느낀다.”라는 그의 답변에는 고려대 농구부의 끈끈한 우애가 담겨 있었다.

주변 사람들은 잘 알고 있듯이, 내가 가장 오랫동안 꾸준히 해오고 있는 일은 바로 이다.

문유현은 오늘 경기를 치른 후 “기분이 너무 좋다. 사실 어제 어머니가 수술을 하셨다. 경기 때도 계속 생각나더라.

그냥 일기장이나 사생활을 기록하는 정도이기 때문이다. 가까운 myh's blog 지인이나 친한 블로그 이웃은 댓글을 남기고 반응을 한다. 하지만 이것은 명심해야 한다. 스타도 아니고 특별할 것 없은 당신의 일상에 관심을 가질 사람은 없다는 점이다. 자신의 소중한 시간을 의미 없는 글에 낭비하고 싶지 않은 것이다.

문유현은 클러치 능력이 뛰어난 선수로 꼽힌다. “긴장을 안 하는 건 아니다. 하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마음이 편해지고 손끝이 타는 느낌이 든다. (웃음) 이런 걸 보면 클러치에 강한 건 맞는 것 같다.”라는 말을 전한 그는 이번 경기에서도 팀의 해결사였다.

하지만 이날 경기에서 그는 몸을 사리지 않는 플레이와 높은 에너지 레벨로 스스로 그 자격을 증명해냈다. 이제 첫걸음을 뗀 문유현의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해보자.

프롤로그 블로그 ᴍɪʟɪᴛᴀʀʏ ꜱᴛᴏʀʏ ᴄᴀᴍᴘɪɴɢ ᴛʀᴀᴠᴇʟ ᴋᴏʀᴇᴀ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되지도 않는 블챌같은거 말고, 앱 안정화나 좀 개선해 주세요. 맨날 오류에, 잘 열리지도 않고, 저장도 잘 안되고, 개선해주세요. 글쓸때하고 저장후 글자크기 변하는거 좀 개선좀 해주고, 자정눌러도, 자기 멋대로 등록되고, 수정하려해도 앱이 잘 열리지도 않고, 사진 저장도 안되고.

아래와 같이 안내를 드리고 시정을 부탁했는데, 이미 손쓰기에는 늦은 상태였다.

Report this page